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단축키를 사용해요~!

루피83
댓글: 2 개
조회: 2139
2009-08-01 15:14:15


그냥 심심해서 허접 정령이 글써보아여..악플이라도 뎃글이라면 감사히 볼께여.
이건 그냥 어디까지나 제가 편한대로 단축킬를 바꾼거라 걍 참고하시라고..단축키를 쓰면 움직이는것도 편하고 스킬쓰는것도 편해서여 걍 스샷 올려보아요 이 스샷은 단축키는 f1 f2 로해논거에여그리구 전투모드 단축키는Caps Lock<<<이키루 하고잇어여(서버는 티아마트 ^^마족이에여)

Lv1 루피8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