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요새전 결계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뢰에옹
댓글: 1 개
조회: 538
2009-08-29 20:15:09
만랩이고 버프받고 피가 7천정도 되는데요....

요새전 하러 결계 뚫으러 가면 죽네요 충격완화 주문서 강철보호막 다 키고 해도 죽네요

혹시 정령분들 안죽고 뚫는 노하우가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어비스는 잘 안가다가 요즘 어포 모으기 쉬워져서 훈장좀 받으러 드가려는데 계속 죽어서 그렇습니다.

항상 소생석 쓰기는 하는데 혹시 소생석 안쓰고 드가는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 주세요~

Lv14 뢰에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