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포기해야하나요...

Berona
댓글: 9 개
조회: 692
2008-12-02 21:36:36

뭐 이래저래 정령성 38 찍어놓은 사람입니다..

뭐 이래저래

정령성 힘든거 다들 아시겠죠

어느날 혼자 사냥하는데 갑자기

같은 레기온 어느 분이 정령성 접고 수호 or 치유 키우면 레기온에서 확실히 밀어주겠다고 합니다.( 수호,치유가 적어서)

지금까지 키운거 생각하면 아깝고

밀어준다고 하니깐 키울만 하고...

둘다 키우자니 빡실것 같고

하나는 포기해야할것 같내염..

어쩌나영.

Lv2 Ber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