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마법연소 와 마법 해제 ....

직녀와견우
댓글: 2 개
조회: 1350
2009-10-28 08:42:45
마법 연소와 마법 해제 이거여,,,,,,

마법 연소는 버프를 받은거 지우면서 뎀지가 들어 가는거고,,,,,

마법 해제는 그냥 버프만 지워 지는거잖아여

그럼 마법 몹이 스킬을 쓰고 있는 도중에는 지울수 있는게 없나봐여

기합 순간 첩갑화 이런거 지울때는 타이밍이 언제 쓰는건가여?

Lv1 직녀와견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