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정령성 스티그마 질문

메즈법사
조회: 1010
2009-11-18 11:14:46
- 정령성 스티그마 대부분이 검색해보니 PVP 에서 활동 하시는분은 지옥트리 시고

아직 50렙 만렙이 되지 않으신분은 정령약화를 끼우셔서 사냥하신거 같은데

1. 마법차단 2. 육체구속 3. 마법연소 4. 공포의절규 5. 분노의회오리 6. 마법역류 7. 둔화의 족쇄 8 지옥의 고통

위의 스티그마를 착용하시는분이 많은데 혹시 수호의 장벽이라는 명령 스킬은 안쓰시나봐요?

아님 어비스 사냥하실때 저렇게 쓰다가 인던 도실때는 체인지 하셔서 가시는건가요?

Lv39 메즈법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