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마법증폭력★에 대해서 .

쓰리1
댓글: 7 개
조회: 1159
2008-12-05 16:30:51
질문이여~ -ㅁㅡ;

마법증폭력10당 도트뎀쥐 +1된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요~
어제 한번 해봤는데...
침식&광역침식~ 은 마증+10당 지속뎀쥐가 +1 되네요.
근데 대지사슬은.;; 10당 1이 아니네요? ;;
한 마증+30당 1뎀쥐늘어나더군요;;

음.. 어쨋든..;;
저는 현재 어비스 갈 생각도없고..
그냥.. 혼자 사냥하려고하는데...
그래서 좀만 빨리 잡고자. .마증올려볼까 했는데..
별차이가없어보이네요;; 대지사실까지도 10당 1이 증가되면
좀 해볼려고했는데.. ;;

마증마석 쓰시는분들 조언좀 해주세요~~~ 대충 소켓 15개잡고 19~나 21짤박으면.. 마증 +300
침식은 +30뎀쥐 대지는 +10뎀쥐;; 과연 사냥속도에 차이가 많이 날까요? ;;

Lv0 쓰리1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