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35렙입니다.

아이콘 STeen
조회: 576
2008-12-08 00:12:58
젠장.. 빨리 37을 찍어야할텐데 말이죠.

요즘 정령성을 하다가 너무 지루한 게 없잖아 있어서, 쌍수검성이 재밋다는 말을 듣고 하나 만들어 볼까 하다가...
전직도 안시키고, "나 안해!!"하고 나와버렸습니다.

정령성할때는 가까이 가서 때리는 일도 없고, 그냥 정령 보내놓고 매크로 돌리면 사냥 끝 -ㅅ-);;
물론 가끔은 손수 하나씩 합니다만, 손 아프자나요. ㅋㅋㅋ 그냥 손바닥에 턱 괴고, 음료수 한잔 마셔주면서 매크로 까작까작하며 렙업합니다.

오늘은 레기온 사람들끼리 카이단갔었는데.. 졸리더군요.
일찍 자려고 게임 종료하고 과일 몇 점 먹고나니 잠도 달아나서 인벤에서 끄적대고 있습니다. 아..하하;;

Lv59 STee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