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재미있는 쇼핑

자미니
댓글: 5 개
조회: 424
2008-12-15 16:11:50
정령성인 죄로 물건 팔러 거래소에 자주 들르시죠?

서로 빨리 팔려다보니 가격들이 끝을 모르고 떨어지다가 상점가 이하로 자주 떨어지죠..

조금전에도 탄식의 지르콘 목걸이 상점가 11200원인가 하는거 4000원까지 떨어져서

상점가 이하 8개 바로사서 상점에 팔아 버렸습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정작 필요한 사람은 분명있을텐데 이래도 되나 하는

죄책감이 잠깐 들기도 했지만

파티도 안해주는것들 꼬시다 하고 돈 잘 벌었다 했습니다.

근대 돈 쓸대가 없어서 창고에 돈만 쌓여요 ㅠㅠ

Lv2 자미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