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이템 셋팅에 대해서..

황사장
댓글: 4 개
조회: 592
2008-12-17 21:57:50
정령성 아이템 맞추려고 하는데.. 어비스 셋트로 차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비스템들 보니까 45렙제 어비스템이 지금 차고있는거랑 소켓수 1개만 틀리지 차이 없거나 더 안좋더라구요..
피시공격이나 방어시 데미지증감 빼고는... 45렙제라 좀 좋을줄 알았는데 실망했다는...
그렇다고 아템을 사자니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에 입벌리고 멍때린다는... 아템빨 안받는 정령이 너무 좋은거 입을 필요는 없지만 만렙달성후엔 좀 사볼까 했는데 답이안나오네요 ;;

Lv11 황사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