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으흠..그동안 정 때문에 키워온 정령..

안녕...
댓글: 2 개
조회: 471
2008-12-25 15:47:03
이제 그만 봉인 할려고 합니다..

더 이상 붙잡고 있다간 더 힘만 들것같네요 ㅎ

주위에서도 다들 그냥 다른거 하라구 하궁 ㅎ

정령 봉인하고..

치유로 넘어가볼께요..

남아계시는 정령님들..

힘내세요 ㅜ.ㅜ

Lv0 안녕...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