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호법성 또 글을 올립니다. ^^
많은 분들의 조언 덕분에;; 사냥터도 이제 감을 잡았고 열심히 달리고 있어요.
아 하지만 요즘은 채집에 푹 빠져서 (빠진건 아니지만 낮은 수치 때문에 잠이 안와서... -_ㅜ)
채집과 연금 숙련을 올리는데 꼬박 이틀을 쓴 것 같네요.
직장인인지라 가뜩이나 게임 하는 시간이 적은데 솔직히 제작 기술 올리는게 좀 버겁기도 합니다.
어제 검발 사냥을 처음으로 해봤어요. (저는 마족입니다. ^^)
호법성을 구한다는 말이 있길래 얼릉 손! 보통 파티 모으는데 오래 걸린다고 하던데 다행히 금방 출발했네요.
한시간 반 정도 하니까 마도성님이 나가신다고 해서 파가 쫑나서 아쉬었지만 ㅜㅜ; 정말 빨리 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또 검발파 가고 싶은데 이제 레벨 22가 다 되가서... 다음 지역을 그냥 갈까 하는 생각도 들고 고민이에요.
전 남자친구와 함께 게임을 하는데요. (남자친구도 아이온 처음해요.)
남자친구가 살성인데 자꾸 살성 자리가 없데요... 둘이 같이 들어가서 파티 사냥이나 하고 싶은데...
또 한 명 함께 하는 오빠가 있는데 궁성인데 파티 구한다는 말 자체를 못봤네요. ㅜㅜ (살성과 궁성은 파티에서 인기가 없나봐요.) 남자친구가 화가나서 수호성을 키운다던데... ㅇ_ㅇa 수호성+호법성이 되면 함께 사냥하러 다니기 괜찮을지? 파티는 좋은것 같은데 나중에 렙업할 때 넘 느려서 화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아... 글을 쓴 이유가 이게 아닌데...
호법성이 파티에서 사냥을 할때 뭘 해야하는지 몰라서 일단 정보를 찾아봤긴 했지만 막막하더라고요.
버프 꼬박꼬박 주고, 살아있는 버프 역활도 하고... 몹이 많이 몰리면 힐지원. 평소에는 열심히 딜.
이렇게 알고 있는데... 파티원들에게 초보라고 말을 해도 그냥 잘 하고 있네요. 이런 말씀 하셔서... 실수나 하지 않았을지 걱정됩니다. 아무래도 경험을 좀 더 해보면 감이 잡하겠지만 ^^; 혹 초보티 다 내고 실수나 하지 않을까 걱정 ㅜㅜ
~_~ ... 후 회사에서 일은 안하고 요즘 잡스럽게 글만 쓰네요.
불경기에 일도 잔득 밀렸는데... 그래도 회사 끝나고 겜 할 생각에 기분이 좋아서 ^^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즐거운 게임 하세요~!
ps. 아 글이 너무 길다... ㅈㅅ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