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충격 해제 연속기 캐릭별 정리

비틀즈코드
조회: 4052
2014-04-29 09:55:20
퍼옴 글 출처 : http://aion.plaync.com/board/class8/view?articleID=363825&page=&category=1312

1:1 또는 다수 쟁에서 충격 해제를 바로 풀거나 또는 버티다가 풀거나 끝까지 안풀고 버티거나는 자신의 생명력과 보호스킬의 유무에 따라 결정하는데, 충해후의 연속기도 캐릭마다 다르고 이것이 상황을 반전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기에 각 캐릭별 충해후 연속기를 정리해 봅니다.

 

필자가 호법성이라 호법에게 위험한 타캐릭의 충해 연속기에 개인적인 부연 설명을 첨가 하면서 나열하겠습니다.

 

1. 수호성

 


 생명력 충만 I
자신의 생명력을 25%만큼 회복하고, 30초 동안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생명력 충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48 사용 정신력 165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생포 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360~36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생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53 사용 정신력 147 0초 2분 자동습득


 

 도망갈때 습관적으로 관통쇄(타격쇄)를 날리는 분들이 간혹있는데 뒤에 오는 수호에게 날렸다간 자살행위가 됩니다. 그 이유가 이 생포때문입니다

 

2. 검성

 


 분노 폭발 I


무기를 땅에 내려찍어 자신을 중심으로 주변 7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934~93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분노 폭발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53 사용 정신력 244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검성을 껌성이 아니게 하는 아주 중요한 스킬입니다. 다 잡은것 같던 검성이 이걸 쓰면서 흔히 말하는 빡빡빡 찍을때 딸피 싸움서 죽어본 경험 있을겁니다.  이름 그대로 검성을 화나게 하면 무섭습니다.

 


 격노 I
8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물리 방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격노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48 사용 정신력 83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3. 살성

 


 폭풍 베기 II
대상에게 1100~11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폭풍 베기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173 0초 18초 자동습득


 사제는 기본적으로 기절 넉백 회전에 대한 저항이 패시브로 있긴 합니다. 하지만 살성전에서 짜증나는게 치고 빠지고 은신까지 섞어서 반복하는 살성은 진짜 어렵습니다. 살성이나 마도는 자꾸 타겟을 다시 잡아야되는 면에서 대단히 까다로운 캐릭인데 폭풍베기는 상당히 데미지도 크면서 회전상태로 만들게 됩니다. 뒤에서 찔리면 더 아픈거는 아시죠? 그래서 살성이 충격해제 한 후에 바로 결박이나 아니면  필멸강타를 때리거나 파동격으로 넘어뜨려야됩니다.


 그림자 환영 I


3초 동안 공격을 받아도 해제되지 않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없는 기본 은신 상태가 됩니다.
전투 중 사용가능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그림자 환영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261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죽일만 하면 사라지죠 이 스킬도 살성을 살성답게? 만드는 살성의 생존기 중의 하나죠.

 


 연쇄 화인 II
대상에게 144~148의 물리 타격을 주고 2단계로 각인하며, 일정 확률로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연쇄 화인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55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4. 궁성

 


 탈취 화살 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1551~1555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생명력과 50%만큼의 정신력을 흡수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탈취 화살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173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퇴각 베기 II
대상에게 973~97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자신은 25m 뒤로 밀려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퇴각 베기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109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탈취화살  퇴각베기 둘다 데미지가 큽니다. 살성과 마찬가지로 충해 빠진 궁성 바로 넘어뜨리거나 결박 걸어야 됩니다.

 

5. 사격성

 


 위기 탈출 I
전방으로 21m만큼 순간 이동하면서, 이동 불가와 이동속도 감소 상태를 삭제하고, 10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충격 해제 - 위기 탈출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53 사용 정신력 119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탈취의 탄환 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333의 물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생명력과 50%만큼의 정신력을 흡수합니다.
충격 해제 - 탈취의 탄환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48 사용 정신력 145 0초 1분 자동습득


  충해후 무조건 넘어뜨리거나 결박!! 안그랬다간 타겟 다시잡아야되는 이유가 저 위기 탈출 때문입니다.

 

6. 마도성

 


 시공 도약 I
전방으로 30m만큼 순간 이동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시공 도약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48 사용 정신력 100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도망가는 스킬로도 많이 쓰는 마도를 날라다니게 하는 스킬중의 하나죠. 30m에 주목하세요. 호법 최대 스킬거리가 25미터고 진언거리가 20미터였다가 얼마전에 25로 늘었긴한데 즉 공격 거리를 완전히 벗어난다는 뜻이 됩니다.


 저주: 고목 I
10m내의 대상을 20초 동안 고목으로 변신 시킵니다. 그 동안 대상은 이동 및 행동이 불가능하며 모든 속성 방어를 증가시킵니다. 단 그 동안 공격을 받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저주: 고목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53 사용 정신력 281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1:1 대회룰로 호법전에 마도 금지 스킬중 하나입니다. 20초에 주목하세요 그동안 속성이 증가해서 좋은게 아니라 마도 스킬이 대부분 다 돌아오고 시전 긴 큰 데미지 스킬을 쓸 수 있는 시간을 주게 되는 스킬로 이거 걸리면 호법은 거의 1:1에서 죽는다고 보면 됩니다.

 

7 정령성

 


 쾌속 흡인 II
25m내의 대상에게 1149의 불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준 타격의 100%만큼 생명력과 준 타격의 50%만큼 정신력을 흡수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쾌속 흡인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224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정령은 충해 연계기가 이거 하나인지 한참 찾아봐도 없는거 같은데 이거 설명보면 더 필요 없다는걸 아실겁니다. 정령은 충해 반격기도 무섭습니다.

 

8. 음유성

 

 


감동의 선율 II
현악기 장착시 사용가능 
음유성 스킬 레벨 59 부터 습득 가능

자신의 생명력을 1384만큼 회복하고 6초 동안 2초 간격으로 301씩 회복시킵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감동의 선율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대상
자기 자신
시전 시간
즉시 시전
재사용 시간
3분
비용
정신력 250
 

 


충격의 파열음 I
현악기 장착시 사용가능 
음유성 스킬 레벨 49 부터 습득 가능

25m내의 대상에게 756의 바람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밀려남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해제 - 충격의 파열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대상
선택한 대상
시전 시간
0초
재사용 시간
1분
비용
정신력 297

 

음유성의 충해 연속기는 타캐릭에 비해서 위협적이진 않네요. 아마도 힐러중 하나라서 그리고 정령과 마찬가지로 상태 이상기가 많아서 인지 음유분들은 약간 불만일 수도 있겠네요.

 

9. 기갑성.


 올려치기 II
6m내의 대상에게 611의 땅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올려치기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126 즉시시전 1분 자동습득


 


 보호 장막 II
8초 동안 자신의 이동 관련 상태이상과 충격 상태에 대한 저항력이300만큼, 마법 저항이 300만큼 증가하고,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감소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해제 - 보호 장막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184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10 치유성

 


 뇌우 II
25m내의 대상에게 1855의 바람속성 마법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뇌우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331 0초 5분 자동습득


 이름이 뇌우입니다. 치유성 때리면 기상상태가 최악이 되는군요. 벼락 맞습니다. 바람 도핑 필수!!

 


 방호의 장막 II
30초 동안 모든 타격을 막습니다. 단, 그 동안 어떠한 다른 물리 스킬, 마법 스킬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보호막은 총 10000의 타격을 받을때까지 유지됩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방호의 장막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131 즉시시전 3분 자동습득


 치유성을 좀비성이라 불리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11. 호법성

 


 진동쇄 II
936~940의 물리 타격을 주고, 3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진동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5 사용 정신력 175 0초 3분 자동습득


 근접 격수들(수 검 살 호)이 자석딜하다 이거 맞고 역전되는 경우 종종 있죠 호법을 호구가 아니게 하는 아주 중요한 스킬입니다.


 강격쇄 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에 있는 대상에게 861~8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충격 해제 - 강격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60 사용 정신력 82 0초 1분 자동습득


원거리 캐릭에서 충해후 진동쇄를 쓸 거리가 안되기에 강격쇄를 쓰게 되는데 보통은 원거리 캐릭일 시 충해를 참는 경우가 많기에 몹 사냥할 때 아니고선 급할 때 아니면 잘 안쓰죠 전투시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신규 유저분이나 자신 이외의 남의 스킬 잘 신경 안쓰시는 분들 조금이라도 쟁시 도움이 되라고 정리 한번 해봤습니다

 

그럼 즐 쟁들 하세요

Lv30 비틀즈코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