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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사격성 데미지 신석발동 확율 실험.

비틀즈코드
조회: 2246
2014-06-02 09:26:10
펌 출처 - http://aion.plaync.com/board/class9/view?articleID=48625&page=&category=1312


먼저 실험은 허수아비로 10분간 타격실험을 통해 신석발동 확율을 확인해보았습니다.

 

10분간 타격으로 공격횟수는  422회, 쌍수타격은 844회가 발생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신석발동 횟수를 측정해 확율을 계산했습니다.

 

 

먼저 쌍 10% 신석의 경우

총 타격횟수 844회에 신석발동은 30회가 발동되었습니다.

 

 

따라서 신석발동횟수는 844회에서 30회 값을 나눈 3.55450236967% 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쌍 1% 실험입니다.

마찬가지로 10분간 타격실험을 하였고, 이를 토대로 확율을 측정하였습니다.

 

 

공격횟수가 845회로 측정되었으나, 쌍수 타격상 홀수가 나올 수 없는 점을 감안할 때

타이머측정시 시간 끝에 걸린 타격이라는 점을 생각해 이 역시 844회로 계산하기로 하였습니다.

844회 타격, 총 3번의 신석발동입니다. 0.35545023697 %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10% -> 3.55450236967%

 1%  -> 0.35545023697 %

 

이를 토대로 봤을 때(10%와 1%가 정확히 1/10이 되는 것)

이번 신석발동확율 패치는 기존 발동값에서 사격성만 따로 1/3로 발동확율을 패치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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