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님들 딜세팅 좀 하지마세요

아이콘 미디어실장
댓글: 11 개
조회: 340
추천: 1
비공감: 2
2026-06-22 08:23:37
딜이 필요하면 딜러나 최소 호법을 받아가겠죠
왜 랏호방에 기어들어와서 딜만 쳐하세요?
케어 스티그마 1개도 안찰거면 치유 왜 하세요?
왜 힐 정화는 안하고 딜만 쳐하세요?

치밑딜 보고 싶어서요?
어차피 님들 세팅해봤자 만년 꼴찌예요
딜치유가 이기는건 마매 안쓰거나 스킬 사이클 이해도가 전혀 없는 손고자 핫바지들밖에 없어요

증폭의기도를 왜 끼시냐고요 너 혼자 딜증해서 뭐하시려고요
고결한기운은 왜 끼시냐고요 너가 무슨 마도성이세요?
고기 증기는 1인 콘텐츠 할 때 쓰라고 준거예요

특히 회려움 돌 때 2넴에서 행동력 부족할 수 있고
요새 정화 풀어야하는 던전 많으니까 증기 낄 자리에 생권 넣어주시고
무적 낄 자리에 부활 넣으세요
아니 뭐 불쌍해서 데려가주면 부활석 셔틀이라도 해야 할거 아니냐고요
그리고 디버프 대징만 쓰지말고 파목도 같이 쓰시고요
이제 뭐가 고정인지 알겠죠
대징 + 파목 + 보빛 + 생권 + 부활
두 번 더 이야기 안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