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뭔 원정초월에서 치유가 유기를당해ㅋㅋ

아이콘 뿌슝뺘슝
댓글: 13 개
조회: 219
2026-06-22 10:39:49
당연히 치유랑 호법이 같이 신청오면 호법을 더 선호하기야 하겠지만 그렇다고 치유가 원정을 못감?

진짜 치유들말대로 원정에서 치유배제가 심하면 왜 아직도 600방에 신청넣는 500 550따리 치유들이 이렇게 많음?

진짜 걸러지던 직업들은 애초에 600으로 600방 신청도 안넣었어 어짜피 거절당할거 뻔하니까. 자기투력 -50정도로 하향지원하는게 당연했다고.

근데 니들이 그런취급임? 내가볼땐 아닌거같은데?

Lv73 뿌슝뺘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