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엔 유입없으면 존폐기로에 쓸껄

Shinjh2862
댓글: 11 개
조회: 179
추천: 1
2026-06-22 12:40:02
지금 대략 작업장 쌀먹 제외하면 대략 실 유저수 10만~15만정도 되는데 

지금 인력갈아넣는거보면 실유저수 10~15만은 게임유지 매출은 거의 안나올것같고

글섭 오픈하니 지금 일단 인력 다 갈아넣는거 같은데 

이번에 신규유입없고 글섭 반짝하고 내리막길이면 지금 인력유지 못 할듯?

예전 로아처럼 크로스파이어가 있어서 밀어준 로아하고 다르게 

지금NC돈벌어다준 게임들 전부 하락세라서 여유도 없을꺼고

서브컬쳐 호연실패해서 결국 서브컬쳐만드는 회사 사서 만들고있는형편이라서 

Lv28 Shinjh286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