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가 난리난건 궁성 때문임 ㅋㅋㅋ

아재절단기
댓글: 18 개
조회: 841
추천: 6
2026-06-22 14:21:22
이 배신자년들 ㅋㅋ지들 쬐끔 쌔졋다고
치유 거절하고 추방하니까 ㅇㅈㄹ남

ㄹㅇ 궁믿거가 답이다 ㅋㅋㅋㅋ
딜약해서 안받은게 아니고 ㄹㅇ 대갈수가 존나많아서
궁성만 와서 못받는걸 모름

내가 치유 입장이면 존나 앞으로 궁성이랑 아무것도 안갈듯 ㅋㅋ

Lv70 아재절단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