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각 클래스중 검성이 돈 제일 많이써야함 ㄹㅇ

갸꿀
댓글: 5 개
조회: 588
추천: 8
2026-06-22 22:51:32
아이온1떄도 무기 들수있는게 법봉 , 법서 , 보옥  3개 뺴고 

다들수있어서 타 캐릭에 비해 돈이 몇배로 듬 

현재 아이온2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 CPU , 해상도 , 인터넷회선 , 지역차이로 타수가 크게 차이남 

슈퍼컴퓨터 + 최고속 인터넷 + 서울 살아야 검신이됨 

서울집값만해도 걍 ㅈ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41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