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치 그냥 공격력 기반 버프 주면 되는거 아냐?

구따양
댓글: 13 개
조회: 273
추천: 1
2026-06-22 23:16:56
본캐호치랑 쌀호치랑 확연히 차이 있게끔
예를 들어서 (진짜 그냥 예로만 보세요)

보빛/불패 -> 현재 파티 피증 20% ( 공격력 1000당 0.5% 추가 피증)
                 현재 완벽 10%/강타 7% ( 공격력 1000당, 0.2% 추가 완벽 / 0.15 추가 강타)

증기 -> 개인공증을 파티원 공증으로 바꿔주고
-> 기본 공증,쿨감소,전속 (+ 공격력 기반 추가 %)

도 스킬 레벨에 따른 힐량 ( + 공격력 및 방어력 기반 %추가힐 및 재생,이속 증가 등)

이렇게만 가면 호/치 떼어놓는 다는 가정하에
여전히 치유는 메리트가 전혀 없으니
호법이 10의 딜이면 치유는 7정도 주는 대신에

보빛에도 이속, 재빛 특성에 파티원 쿨감소 5%정도 달아주고
대징 : 기본 강타 저항 깎 + 치명타 저항 깎, 공깎, 받피내 깎 등 추가 디벞 주고

호법은  파티원을 더욱 더 강하게 만들어서 파티에 기여 (버프>디버프)
치유는 보스를 더욱 더 약하게 만들어서 파티에 기여 (버프<디버프)

아무튼 내용은 신경쓰지 말고
대충 이런 느낌으로 성장체감 + 개인컨텐츠까지 할만할 거 같은데 어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