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직변찬성하는데 찬성의견많은건 인벤이라그런거고

Giuf42
댓글: 1 개
조회: 123
2026-06-23 03:06:57
실제 전유저풀에선 반대가 압도적으로 많다함

남준이가 사실상 내려고 개발까지 다해놨는데 결국 안낸다 선언하고 꼬리말아버린게, 오프두번 간담회에서 물어봤을때 직변반대여론이 70%는됐다고함

갠적으로 왜반대하는지도모르겠고 내줬으면좋겠긴한데 현실적으로 힘들듯

Lv36 Giuf4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