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체군과 역할군의 차이를 착각하지마라

아이콘 님하파티좀여
댓글: 6 개
조회: 147
2026-06-23 02:44:00
대체군이 메인 역할군을 대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인간이거나 언어능력이 딸리는 인간임

대체군의 역할은 메인 역할의 '일부' 대리 할 수 있느냐의 여부를 묻는 포지션임
역할군의 자리를 '온전히' 대체 할 수 있느냐가 아니라 역할군의 '일부'를 대체 할 수 있느냐가 포인트임

차선책이 되야할 포지션이 메인이 되는 순간 모든 생태계가 무너지는거임

Lv58 님하파티좀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