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불패뺏겼다 ? 치유는다뺏겼네 ? ㅋㅋㅋ

토르와망치
댓글: 11 개
조회: 194
2026-06-23 02:39:21
호법논리로더말해줌

유스티엘 내성 스티그맠ㅋㅋ

불패딸깍 에 상시내성  붙어서 로뺏어가다못해 상시로다가

추가해서  뺏어감

불패 피증때문에 속깍뺏어감.

무적 어떻게든뺏어감. 5초 ㅋㅋㅋㅋ

힐뺏김

정화뺏김.

막기도있는데

원딜뺏어감.그거도 치유벼락난사 그로기스킬을

메인딜링기에 노쿨기로뺏어감.

수호보호막뺏으려다실패함.


쓰다보니 다뺏어간거맞네


시이발배터지것다

Lv38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