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치유 님들 [치유 딜 너프 해야 하는거 아님?]

Oradona
댓글: 13 개
조회: 583
추천: 4
비공감: 4
2026-06-22 22:52:52


걍 치유딜 올리면 [치밑딜] 생길때마다 조롱만 하는데

이게 약간

[승률 100%인게]

치유가 딜량 지면 치유니까 당연한거고

치유가 딜량 이기면 [치밑딜 븅 ㅋㅋ] 하면서 조롱하는 구조라

사실 치유 입장에서 승률이 100% 거든요

그러니까 치유 딜을 개 쓰레기로 만들고

유틸을 ㅈ올려주는게 맞지 않음?

전섭 1등 치유가 와도

모바일 궁성을 딜로 못 이길 정도로 너프하기

ㅁㅌㅊ

Lv28 Orad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