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크로 딸깍 재미없다는거 ㅈㄴ모순이지 않음?

슈웅
댓글: 18 개
조회: 242
2026-06-23 01:20:11
그 딸깍 끼고도
원정 초월 해비하다고 라이트 ㅈㄴ주장해서 쉽게 내도록 해놓고
이젠 손맛이 없으니 매크로 막으라고?ㅋㅋ

잘도 손맛 느끼겠다ㅋㅋ
한2일하고 게임 ㅈ같다고 접을새끼들임

그럼 매크로 없애고 좌클 우클 막고
저기서 더 라이트하게 들어가려면
원정,초월,성역 더 빠르고 쉽게 내야하는데
누구좋으라고ㅋㅋㅋ
대리,부주 장려함?

아직도 스킬쓰는데 키보드 보며 누르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잘도 적응하겠다

매크로 막으면 죽겠다고 곡소리 내는거
2일도 안간다고 확신한다

니네가 이겜 붙들어잡고있는게
매크로라도 있어서인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