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은 “성별”도 스펙이다

돌아보기
댓글: 4 개
조회: 301
2026-06-23 00:39:52
여자 치유성은 게임 시작과 동시에

남치유와 비교하면 응룡풀셋 다 끼고 시작하는거나 다름 없음


걍 레기온챗에 나랑 원정갈사람! 한마디하면

영포티물소들이 “제발 저랑 한번만 가주십시오” 하며

걍 줄을 서거든 그중에 거근딜러, 스윗물소, 돈주는포티

각각의 컨셉 정해서 곁에 두는편임


돈주는것도 개나소나한테 다 받는거 아님

친해져야만 돈을 줄수있는 자격이 생기는거고

돈을 받아주는거 자체가 감사한일인거임

여치유의 일상임

“제발 제 돈을 받아주세요~!”


친추신청온건 꽉차있고 접속할때마다

사람들이 귓으로 인사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