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성 이미지가 안좋은 이유

한화아놔글스
댓글: 4 개
조회: 209
2026-06-23 05:30:13
다들 말 안해도 알고있겠지만 치유들만 모르는거같아서 좀 깨달으라고 시간내서 글 써준다


지금의 인벤 자유게시판은

맘카페 아줌마같은 사람들이 모여서 하하호호하면서

저기 가게(직업)망하게 해볼까???하고

거짓선동과 도배 그리고 추천수조작까지 

치밀하고 계획적으로 게시판을 점령함

하는짓이 진짜 맘카페중에서도 악성맘카페회원들이 하는짓이랑 똑같음


헐 내가 글쓰다가 깨달아버렸다

결혼한 아줌마가 정상적이였으면 게임을 이렇게 오래하지 않았겠지

아 정상적이지 않은 사람들이니까 저러는거니까 이제야 이해가 가네

아아아아 여태 정상인들인줄알고 화났는데

정상적이지않은 정신적으로 아픈사람들이라는걸 꺠닫고 나니까 불쌍하네 조금ㅠㅠ



집에서 게임만하고 노는 가정주부(게임폐인) 새벽까지 게임하고 인벤하느라

남편밥은 비정상적이니 원래부터 당연히 안차려줬겠지만

그래도 이혼당할까봐 남편출근전에는 게임을 안하니까 아마 8시정도까진 인벤이 조용하겠구나


남편 출근하면 

일단 씻지도않고 컴퓨터 키고 게임과 인벤을하면서

남편돈으로 배달을 시켜서 남편퇴근전까지 하루종일 게임

그리고 생활비가 매번 모자르다며 남편 구박함 (지가 배달로 시켜먹는거 매달 50~100만원ㅋ)

그렇다고 잘사는것도 아니고 매달 생활비가 빠듯한데 일할생각 절대 안함 (아이온2해야하니까ㅎㅎ)


아 그분들의 생활을 쓰다보니까 길어졌네

비정상적인 분들인거 알았으니까 

게시판에서 왜 그러는지 이제 이해했습니다

힘들내시고 행복하게 삽시다


남편출근하고 9시쯤부터 또 욕댓글폭탄 날리겠지만

정신적으로 아픈 비정상적인분들인거 알았으니까 

이제 게시판에서 웬만하면 피할게요ㅎㅎ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