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fatal error 정신나갈거같아요 ㅠㅜ

아이콘 톰브라운
댓글: 3 개
조회: 224
2026-06-23 06:33:55
윈11 사용중

글카 드라이버 재설치 안됌
컴계정 한글 > 영어로 변경 안됌
지역 언어 > 세계언어변경 안됌
바이오스 최신업뎃 안됌
윈도우 최신버전 업뎃 안됌

위내용 다해도 페이탈 뜨길래

근데 하다하다
램  expo비활성화 하니까 안팅김..
근데 비활성화 하면 넘 손해같은데
이거 고치는방법아시는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