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100% 엔씨 잘못임

아이콘 뚜비다
댓글: 2 개
조회: 245
추천: 1
2026-06-23 07:14:07
RPG 귀족이라는말은 걍 버프깔개들 듣기 좋으라고 하는말임
호법이든 치유든 똥 닦아주는 직업인데
엔씨에서 둘이 붙는걸 극도로 견제함 ㅋㅋㅋㅋ
호치 효율 토막내고 또 토막내고
결국 호치 공존은 파티전체 손해임
1개뿐인 밥그릇 챙길라면 비교할 수 밖에 없음
이게 정상적인 RPG인지 웃음이 나온다 ㅋㅋㅋㅋㅋ

딜뽕은 딜러들 다 처느끼고 왜 똥닦는 시너지깔개들끼리 밥그릇 싸움을 시키냐 ㅋㅋ 누가 하냐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