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버러지들아 말은똑바로하자 ㅋㅋㅋ

룰루루
댓글: 9 개
조회: 172
2026-06-23 09:14:42
자꾸 글에 치유딱렙들 편하게 가려한다 하는데
대부분 치유 본케는 초월, 원정, 성역 스펙은 되는데
무슨 헛소리를 쳐하는건지 ㅋㅋ
300k 400k 드립이야
야 그 저투력은 너희들 딜러, 호법 부케릭 아니냐?

말 똑바로해
400k가 550+ 방만드는 꼬라지 나도 봤는데
전부 부케던데? 이런 시부럴놈들이
딜러들 호법들 부케로 방파서 구린짓존나하면서
그런놈들 치유 본케아니다 ^^
오픈부터 달린사람중 600 안넘는사람이 어딧냐
안넘으면 그건 접은거고

Lv6 룰루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