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딜도 ㅈㄴ쌔면 딜러를 누가함?

핫도그붕빵
댓글: 13 개
조회: 554
추천: 7
비공감: 2
2026-06-23 11:06:31
힐, 정화
지 혼자 컨텐츠 할때도 상시이속 20% 쾌적함

딸깍으로 지구력 채우지
돌진기에 마나소모도 없고 광역

각종 시너지로 파티구직도 잘되는데


여기서 딜도 쌔면 근딜은 대체 왜 존재하고 퓨딜을 누가함?ㅋㅋ
시너지에 각종 편의 덕지덕지한 이상 딜은 뒤에서 1~2등 싸움 해야하는게 맞음


난 그리고 개인적으로 정화는 그렇다치고
딸깍으로 지구력 엄청 회복되는건 치유한테 줬어야 한다고 본다.
자체 이속도 빠른놈이 뭔 지구력 딸깍까지 가지고있음?

Lv32 핫도그붕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