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선호이유<전속캡 때문 아님?

아이콘 납탄
댓글: 7 개
조회: 133
2026-06-23 11:22:46
전속캡구간이 긴 직업들이 많아서
호법이랑 갔을때 풍받고 특정 단계 용기주문서 빨면
캡구간 넘어가서 딜이 확 오르는 직업들이 많음

쿨감도 중요한것도 맞지만
대부분의 직업들이 딜이 확 늘어나는건 전속캡이
호법풍 전속 20퍼 받아서 타수가 달라져서 그럼
심지어 치유마저 호법이랑 가면 전속캡이 뚫려서 딜이 확오름

지금 그나마 호법 전속 혜택 딱히 체감 못하는직업이
검성 궁성정도 아니야? 검성도 풍받아도 캡 못넘는거로 아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