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님들 징징의 방향이 잘못됨

대선생
댓글: 7 개
조회: 186
2026-06-23 12:38:04
지금 결론은
"버프가 구려서 원정초월을 살성이랑 못간다" 이거 잖아 

님들이 살성이면 

어차피 나는 부동의1등이고 
2,3,4등이 있는데 
5,6,7,8등이랑 가야할 이유가 있겠음?

지금처럼 하지말고 차라리 살성 너프를 외쳐

님들의 깐부 님들만 바라보는 궁마를 살성급에 맞추자고 하는게 

더 합리적이지 않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