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발 남준이형

흑마와
댓글: 5 개
조회: 883
추천: 11
2026-06-23 15:45:12
지금 겜 밸런스 좆창나서 일주일넘게 싸우는거 보여 안보여?

9월에 글섭 연다고 시발 여긴 알빠노지?

글섭 pc전용인것도 개빡치는데

심지어 vpn안쓰면 한국에선 스팀에서 안보이게 조치했더라

뭐가 존나 쫄리나보네

내가 시발 vpn결제를해서라도 평가 조지러간다 압도적부정 1표줄게

베니수집가

Lv86 흑마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