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기다렸던 직업이 누구임?

아이콘 약속할께
댓글: 5 개
조회: 355
2026-06-23 20:25:15
일단 수호, 검성 탱,딜탱에 맞게 밸런스 적절하고
그나마 시너지 너프 가능성이 있는데
그럼 굳이 안기다려질테고

궁성은 많이 올라왔잖아
궁성, 정령 클래스 메타 거의 비슷한거 보면 궁성, 정령을 올릴께 아니라 살성, 마도를 내려야하지 않을까?

마도 클래스 메타 엄청 높아졌던데
만족할정도 아님?

살성 2차 너프 안당하면 다행이라 밸패가 기다려지진 않을테고

호법도 자게에 시너지 너프하라 난리인데, 굳이 밸패가 기다려질까?

치유가 밸패 기다리는거지?

인벤러

Lv41 약속할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