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애기가없는걸보니까

한화아놔글스
댓글: 1 개
조회: 214
추천: 1
2026-06-23 22:19:12
남편이 퇴근했구나ㅠㅠ


남편출근만하면 아주 그냥 

치유상향위해 선동하려고  풍 애기 대놓고 꺼내기민망하니까

인벤자체를 안하는 호법을 제목에 올려두고 

마치 호치대전처럼 보이게해서 (실상은 전부다 치유혼자쓰는글)

결국 마지막에 풍 애기꺼냄  


진짜 잘해 박수가 나올정도임


정치하면 잘할거같은데

지들이 원하는걸 끄집어내기 위한 빌드업 진짜 환상적임

존나 잘해ㅋㅋ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