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직도 남준이 믿고 있었냐?

아이콘 사과해나한테
조회: 200
2026-06-24 00:01:08
ㅂㅅ새끼들 남준이가 그렇게 믿어 달라고 호소하던

채집+어비스 작업장 매크로들 보여주기식으로 잡고

다음날 재생성 되는거 막은적 있더나?

6개월간 개구라 속고도 믿고 있었다고?

진짜 엔시겜 하다가 처온 새끼들은 ㅂㅅ새끼들인가

이러니 엔시가 유저를 ㅈ으로 보지

이니수집가

Lv62 사과해나한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