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저렇게 개지랄하는게 이해가 간다니까?

돌아보기
댓글: 11 개
조회: 479
추천: 8
비공감: 1
2026-06-24 01:20:36
호법 풍은 원래 호법꺼임

그걸 갑자기 치유가 영유권을 주장하는거임

마치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꺼라고 주장하는거처럼


우리입장에서야 치유도 풍있으면 암나껴도되서 좋지

독도도 마찬가지야 국제적으론 분쟁지역 하나 줄어든거야

제3자들이야 좋아하겠지


근데 빼앗기는 입장에선 좋아라 좋아라 할수있냐는거야

당연히 자기껄 지키려하는게 맞는거아니야?

걍 내가볼땐 치유성들은 일본놈들같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