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탱만 와봐 도구대전 종지부

개빡숙
댓글: 5 개
조회: 144
2026-06-24 02:42:07


난 딜러
680으로 650방파는데

요즘 500따리 호밥들 ㅈㄴ신청와서 죄다 거절했었음
그렇다고 600이상 치유달고 가면
체감 확 나게 ㅈㄴ느려짐

여기서 궁금한게

난 솔직히 호법이 풀스티기준으로
뒤지지만 않는다면
200k건 머건 투력상관없이
최고점 700대 치유 싹다 바를거 같은데?

폿의 본체딜 기여도 ㅈ도 미비하고
딜러 발사대가 본분인데
성능차이 어케 생각함?

미터기 키는 딜탱들
투표해봐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