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짱깨야 합의보자

쿠로사키미치
댓글: 4 개
조회: 176
2026-06-24 02:31:02
풍은 우리가 원해서가아니라 무조건 너프각이고

늬들 딜량은 지금 개오바야.

아무리잘쳐줘도 치유랑 엎치락 뒤치락해야될 버프싸개주제에
딜러인 검성이랑 삐까뜨는게 말이된다고생각함??

호법은 무조건 너프해야되는상황에
치유가 상향되는 스토리로흐르면
늬들 배알뒤틀리는거 다안다. 늬들 심보를 모르겠니?
그래도 현실은 받아들여라
되도안한 치유가 풍뺏어갈려한다,라는 주작선동질쳐하지말고
개찌질하고 추해보인다늬들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