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도가 딜이 쎄져도 비호감이 아닌이유

바람s
댓글: 4 개
조회: 404
추천: 1
2026-06-24 03:07:37





[[[[ 상향됐을때 ]]]]]



살성 = 헤헤헤 당연히 이게 정상이지 딜 내밑으로 다 기어라 ㅋㅋ 어디서 덤비냐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



[[[[[ 너프당했을때 ]]]]]]]



살성 = 개씨바알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접는다 !! 개ㅈ같네 !! 

(지켜보는사람들 = 말만하지말고 제발 접어라 ㅋㅋ)





마도성 =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그냥 참고 게임하거나 이미 사라져있다)



          

Lv11 바람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