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과 치유

쿠로사키미치
댓글: 1 개
조회: 139
추천: 1
2026-06-24 03:52:16
호법:풍 너프 , 딜 너프

치유:딜 상향 , 힐 삭제


이게 정답이다.
호짱깨는 지금의 만능인상태를 포기못하기때문에
치유가 힐없애고 치유가아닌 또다른 딜러가되는게
서로에게 맞는거같다.
솔까 자체피흡이있는 이딴 병신같은 게임에
애초에 힐러가 왜필요했나싶다.
어떻게든 힐러개념 맞춰줄거라는 기대심리를 가졌던
치유들만 병신된거임 현재론

아 이런식도 호짱깨 즤들은 너프되는거라서
또 입에 개거품물겠지?ㅋㅋㅋ
그냥늬들 너프없이가자.
치유만 치유성이아닌 딜러화되는걸로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