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권성 ㅈ사기네?

호로룽
댓글: 2 개
조회: 519
2026-06-24 05:09:24
방금 어비스중층에서 지나가는 9급병 권성 때렸거든?

바위자세! 이러더니 10명이서 때리는데 피가 1도 안달더라.

갑짜기 돌변해서 나포를 5초마다 쓰면서 패기 시작하는데,  나 상저 ㅈㄴ 높은데 왜 확정나포야? 

먹이 너무 빨라서 보이지도 않아.

공속 찐빠난거아니냐? 

혼자서 2파티 박살내고, 파라파라 춤 추고있는데 개열받더라.


라는 상상을 좀 해봤어 형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