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중요한건

쿠쿠리아
조회: 91
2026-06-24 11:21:16
남툴 정상화되서
말나올 게 오히려 정궁이라는 상황임
살성이 그렇게 주장하던 본인 남툴손해 30-50은
개똥같은 소리였고

오히려 남툴이 역으로 떨어진 애들이 한트럭이라
통계는 뒤집히지도 않고

오히려 궁성, 정령한테 머리채 미친듯이 잡히게 생겼다는게
웃음 포인트임

지금 뻥툴뻥툴 드립치던 살성들 싹 사라졌지
왜?
단톡방에서 먹금하라고 지령떨어졌거든

조히가 30정도 낮아요<< ㅋㅋㅋㅋ

Lv2 쿠쿠리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