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왜 딜러랑 서폿이랑 자꾸비교하죠

러러러낙
댓글: 4 개
조회: 201
2026-06-24 12:51:58
궁마궁마 그러는데

파티잘 안껴주는 딜러 계열 궁마
파티잘 안껴주는 서폿 치유

그래서 궁마치인거였는데
치유는 아무런 패치를 받은게 없고 여전히 동툴 대비
밀리는 캐릭터인데 뭐라고하시나요?

너네는 궁마보다 취업잘되잖아는

치유가 딜러급 딜이나 딜러 계열일때 하는말입니다
진짜 뇌가 우동사리가 아니라면 비교할걸 비교하세요

그렇게따지면 살성은 왜그렇게 욕하셨나요

Lv40 러러러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