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챕터 1떄 아르카나 리셋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꿀
댓글: 6 개
조회: 370
2026-06-24 14:27:55
지금 검성 마도 호법들 남툴 낮아져서 ㄱ ㅐ 난리치고 있는데 

이유가 액티브스킬  2~4개 만 쓰고 나머지 쓸때가없어서 패시브 쓴거라고 꽹가리치는중 

남준 : 어 그래? 액티브스킬 쓸수있게 바꿔줄게~ 다른 스킬특화 싹다 바꿔서 쓰게 만듬

        검성 마도 호법만 건들겠어? 타클래스도 다건드림 전부다 리셋

그럼-> 아르카나 또 리셋 ~ ㅅㄱㅇ   

아르카나 리셋하면 제일 이득보는 곳이 NC임 키나소비 + 시간소비 하니깐 개이득하고 패치 100%한다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