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가 역대 게임중에 가장 혐오가 심한 것 같음

아이콘 불래수타
댓글: 28 개
조회: 1386
추천: 14
2026-06-24 16:45:43
다른겜도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까지 혐오가 심화된 게임이 있었나 싶을정도야

이런 반응을 보고 대응도 해줄 법 한데 글로벌 때문인지 챕터1 업뎃 때문인지 관심조차 없어보이고

유저들은 각자 고충에대해 얘기할 건덕지조차 주지 않음 서로 헐뜯고 비방하기 바쁘고 누군가는 선동하고 누군가는 그에 선동되어 동조하고

각자 즐거우려고 하는 게임의 본질이 변질 된 학교폭력마냥 양아치들 집합소에 감금돼서 왕따체험 하는 느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