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결혼한 형들한테 물어봄

돌아보기
댓글: 16 개
조회: 445
2026-06-24 18:02:44
형들 진짜 성과급 받으면 마누라가 다 빼앗아감?

아니 직장인들 일년내내 일해서 그거 기다리면서 사는 사람들인데

이건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님? 일제강점기 태평양전쟁 한창이던 시절

그 무시무시한 일본군도 그렇게까지 수탈해가진 않을거같은데

아니진짜 왜그렇게살아?

너무 안타까운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