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월1일 엔씨가 바라는만큼 뉴비 복귀자들이 올까??

에스터
댓글: 9 개
조회: 356
2026-06-24 19:43:38
지금 너무 낙관적으로 보는거 같아

타겜들이  오픈하는거보면 

엔씨 너무 안이한거 아님??


보통은 대규모 패치전주에

미리 맛보라고

뉴비 복귀자대상으로 이벤트 쭉 열지 않음?


그리고 본패치날 같이 달리라고

그래야 선발대를 하던 엔컨을 같이 하지 않나?


요즘사람들 같은 선상에서 출발해야지

조금이라도 뒤쳐지지면 겜 안하는데

아욘2 운영진들 머나하 싶다



그리고 예전에 한번 했던 인증 쇼 

해야하지 않나?


쪼랩존 원정 초월가면 싹다 응우엔 선족 업장들임..

이거 복귀자 뉴비들이 같이 할까?


애들 싹 쳐내야 하지 않나 싶다..




인벤러

Lv79 에스터

5월12일 아욘2 사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