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500 치유가 700 딜러랑 가는게 왜 치유가 불쌍한거임?

Oradona
댓글: 12 개
조회: 574
추천: 1
2026-06-24 20:36:26


이거 걍 결론이 웃긴게

전제가 애초에

700딜러가

[700 치유가 없으면]

500치유랑 갈래? YES인데

왜 치유가 불쌍한거지

애초에 [700 치유가 왜 없겠음]

500 치유도 모셔갈만큼 치유의 선호도가 높아서

700치유 600치유는 이미 다 빼고 [ㅅㄱㅇ] 하면서

방구석에서 코딱지 파면서 인벤 하고 있는데

딜러들은 700 찍고도 치유를 못 구해서

500 치유라도 좋으니까 같이 가주세요 해서 같이 가는 상황인거

아닌가

이게 왜 치유가 불쌍한거지

그러니까 저 사람 주장은 대충 핀트는 뭔지 알겠는데

핀트는 [치유는 700이여도  500 치유랑 경쟁한다]

이게 핀트인거 같은데

그러면 애초에 전제가 틀린거 아닌가 ㅋㅋㅋ

전제는 700 치유가 없어서 500 치유랑 간다매

전제는 700치유가 없다고 전제를 해놓고

결론은 700치유는 500 치유 때문에 못 간다 얼마나 불쌍하냐

이렇게 결론이 나면 뭐임 이거는?

Lv28 Orad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