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스샷] 프레기온 [PK ]레기온 3인방 촛촛[프레] (궁성광)쾅쾅[프레] 풍풍[프레] 방제에4판이라하고 시작하고 욕갈김

침대가좋아
댓글: 10 개
조회: 368
추천: 1
비공감: 1
2026-06-25 04:11:37



방제에 4판이라고 적혀있어서 나혼자 레디안했길래 기다릴까봐 바로 레디 
칼출발후 안에서 1판남았다고 통보 그걸 왜 시작하고 알려주냐고 하니 욕설시작
궁성광 본캐냐고 물어보더만 부캐로 까부는거 역겹 본캐찾아옴 파티구하실때 프레기온 pk 레기온 이런인성인건 알고 겜하십셔들 

Lv42 침대가좋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